나는 톡톡레몬

반응형

대충 한달 전쯤 블라인드에 조선소 업황 문의글이 올라옴.

 

대충 조선소의 장미빛 미래에 대해 설명한 글인데 팩트 체크를 해보고자 현업자들에게 문의하는 글이었음

 

현직자들의 답변은 어떠하였을까?? 나도 직장인이지만 본인의 직장, 업황을 좋게보는 현직자들은 잘 없다 ㅋㅋ

 

 

혹시나 했지만 역시나... 현직자들의 답변은 모두 부정적 ㅋㅋ 어디서 일하든 내가 일하는 곳이 제일 힘들고 안좋은 법!

 

그럼 한국조선해양의 주가는 어떠했을까?

 

 

블라인드의 문의글 작성은 5/17일 당일 종가 86,900원 금일자 6/15일 당일 종가 108,700원 21,800원 상승하였다.

 

수익률로는 약 25%!! 역시 주식투자에선 현반꿀인가....(현직자반대꿀)

 

현반꿀이 맞을지 좀더 한국조선해양을 지켜보자 ㅋㅋ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