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톡톡레몬

반응형

경기도 이천 맛집

 

아빠 생신 맞이 가족 다같이

경기도 이천에 있는 #강민주의들밥 다녀왔어요.

한 달전에 연락드렸더니 원래 예약이 안되는데,

인원이 많아서 특별히 예약을 받아 주셨어요.

(전날 예약이 안되어 있다고해서 당황했지만...)

경기도 이천에는 본점과 직영점이 있어요.

직영점 주변에는 갤러리와 베이커리 카페도 있어서

점심 또는 저녁 식사 후 구경하기 좋아요.

요즘 이천 맛집으로 핫한 곳이에요.

이천 쌀밥하면은 많이들 여기를 추천해요.

#이천밥집으로 추천

강민주의 들밥

경기도 이천 쌀밥 맛집

◆ 영업 시간

매주 월요일 휴무

화~일 오전 11:00 ~ 오후 8시까지

쉬는 시간 3시 30분 ~ 5시까지

#강민주의들밥은

#이천 대형카페 이진상회에 붙어 있어요.

강민주의 들밥에서 식사 후 이진상회 가는 것도 추천

강민주의 들밥 주변에 조각상 공원도 있고해서

대기 걸어 놓고 또는 식사 후

가족들과 구경하기 좋아요.

 
 

강민주의 들밥 가게는 생각보다는 크지 않아요.

주말이었지만 회전율이 생각보다 빨랐어요.

입구에 이거저거 파는게 많아요.

 
 

강민주 들밥의 레시피 책부터 시작해서

반찬하고 음료도 판매를 하고 있어요.

계단대 옆이 바로 주방인데,

고등어 굽는 화덕도 보이네요.

 
 

강민주의 들밥에는 룸이 없어요.

단체가 앉기에 마땅한 자리도 사실 없어요. ㅎㅎㅎ

그냥 거의 따로 앉았어요.

간격이 좀 좁아서 음식 카트 다니고

사람 다니면 정신이 좀 없어요.

기본 반찬 및 보리밥, 쌀밥 무한 리필이에요.

반찬하고 밥을 무조건 리필하게 되어 있어요. ㅎㅎ

반찬 가지수도 다양하고 맛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부모님이 괜찮아하시더라고요.

 

가마솥뚜껑 안에 보리밥과 쌀밥이 있어요.

옆으로 밀면 되니깐 여자 혼자서도 가능~~

생각보다 인기가 좋았던 반찬 중 한개에요.

가지 튀김 무침인데,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식감이 좀...저한테 안 맞았어요.

 

벽면을 보고 먹어야하는 좌석도 있어요.ㅎㅎ

아기 의자는 직접 가지고 왔다가

직접 제자리에 둬야해요.

강민주의들밥 메뉴판

강민주의들밥 메뉴판이에요.

이천쌀밥보다 비슷하거나 조금 더 비싸요.

직원 추천이 들밥 1개 + 단품 1개를 주문하는게

더 저렴하다고 해서 이렇게 주문했어요.

들밥+ 어서기 고등어

들밥 + 불범벅

들밥 + 해선 간장게장

들밥 6개 추가 주문 완료

 
 

기본 반찬들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마늘쫑 절임, 고추 절임이

입에 잘 맞았어요.

그외 다른 반찬들은 그냥...그랬어요.

이천 쌀밥보다는 반찬 가지수는 조금 더 많아요.

3인상 셋팅이에요.

들밥에 포함되어 있는 청국장이에요.

두부가 듬뿍 들어 있어서 좋았어요.

다만 3인 성인이 먹기에는 양이 조금 부족했어요.

푸짐하게 먹을 수 없는 정도의 양이었어요.

추가를 해야 하나 고민되는 양이었어요.

저는 청국장 맛이 조금 더 진했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어요.

어서기 고등어는 설이가 거의 다 먹었어요.

역시 생선 좋아하는 설이...ㅎㅎ

막 짜지 않아서 아이가 먹기에 괜찮았어요.

불범벅 포함해서 한상~~

솥밥 내용 사진은 없지만 솥밥은 사랑입니다.

밥양이 부족해서 무한리필에서 리필해서 먹었어요.

이런 곳 와서 이걸 왜 먹냐고 했는데,

정말 좀 아시웠던 메뉴였어요.

일반 제육 볶음보다 못했어요.

돈이 아까운 메뉴였어요.

간장게장은 짜지 않고 담백하니

다들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전체적으로 음식들이

자극적이지 않고 간간하니 깔끔했어요.

반찬을 중심으로 먹기에 좋은

강민주의 들밥이에요.

저는 반찬 위주로 먹었기 때문에

반찬과 청국장이 나오는

들밥만 시켜도 괜찮을 것 같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