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톡톡레몬

반응형

서울 예식장 추천

오랜만에 #예식장에 다녀왔어요.

포스팅을 할까말까 고민했는데,

리뉴얼 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포스팅해요.

무료주차는 1시간 30분이지만

호텔 지하 주차장이 아닌 곳은 시간 관계 없어요.

좀 일찍 간다면 운좋게 자리가 나면은

여유있게 예식도 보고 뷔페도 먹을 수 있어요.

더링크 호텔

구로역과 신도림역 사이

#영등포웨딩홀이 은근 많이 있지만

저는 더링크 호텔에 처음으로 왔어요.

총 5개의 홀로 이뤄져 있어요.

1, 링크홀

출처 더 링크 호텔 웨딩 사이트

2. 베일리홀

출처 더 링크 호텔 웨딩 사이트

3.플라자홀

출처 더 링크 호텔 웨딩 사이트

4.가든홀

출처 더 링크 호텔 웨딩 사이트

5. 화이트홀

출처 더 링크 호텔 웨딩 사이트

지인이 결혼식을 올린 장소는 링크홀이에요.

사이트 이미지와 실제는 조금 달라요.

더링크호텔 1층 로비

1층 로비에 더링크호텔 커피숍과 스타벅스가 있어요.

더링크호텔 커피숍은 카페를 이용해야 앉을 수 있어요.

편하게 앉을 수 있는 좌석은 별로 없어요.

예식이 있는 날이라 그런지

6인 좌석 쇼파는 이용 못하게 되어 있고,

이용하기 애매하고 불편한

등받이 없는 쇼파만 사용 할 수 있어요.

앉아서 지인들 기다리기 좀 불편했어요.

건물 바로 앞에 신도림역 가는 셔틀 버스 있어요.

2층 갈때, 에스컬레이터 이용했어요.

여기는 엘리베이터가 숨겨져 있어요.

찾기 좀 힘들어요. ;;;;;

 넓어서 좋아요.

어린 아이들이 예식하는 동안

여기서 뛰어놀기 좋아요. ㅎㅎㅎ

포토 진열대는 예식장 입구 가운데 있어요.

포토 진열은 5개 정도지만

포토 진열대 장식이 이뻐서 아이들이 좋아했어요.

생화로 장식이 되어 있어요.

예식장 대기 홀에 앉을 수 있는 좌석이 있어서

예식장 안에 들어가기 전에 쉴 수 있어서 좋았어요.

어른들이 엄청 많이 앉아 계시더라고요.

 
 

다음 타임 신부대기실과 락커룸도 잘되어 있어요.

신부 대기실은 못 찍었는데, 이쁘더라고요.

링크홀 간판과 예식 시간대 안내판이에요.

호텔 예식이라 그런가요.

생활 장식 아주 화려하게 되어 있어요.

홈페이지 이미지와는 조금 다르죠.

생화는 가져 가면 안된다고 자리마다

안내문구가 적혀 있어요.

멀리서 보면 화사하고 이쁜데,

가까이가면은 좀 시들어 있어요.

일요일 예식이라 그런가봐요.

버진로드 양옆 하객 자리가 위와같이 셋팅되어서

옆으로 안봐도 되는 자리에요.

테이블 위에 생화가 장식되어 있어요.

버진로드 하객좌석 뒤에는 원형 테이블이에요.

역시나 원형 테이블 위에도 생화 장식이에요.

마지막 예식이면 가져가고 싶지만

다음 타임이 있어서 아쉽ㅜㅜ

가까운 친인척 테이블은 생화 장식이 좀 달라요.

그런데 양가 각 한테이블만 이래서

어떤 친인척이 앉아야 되나...??

양가 부모님 자리에요.

편안한 쇼파로 되어 있어요.

지인의 결혼식이 30분만에 거의 끝나서

너무 좋았어요. ^^

-뷔페-

3층에서 먹었어요.

아이부터 어른들까지 입맛 저격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호불호가 거의 없어요.

비빔밥 코너도 잘 되어 있고 쌀국수, 잔치국수도

잘되어 있어요.

잔치국수도 다른 뷔페보다 양이 더 많아요.

 샐러드, 반찬도 아쉽지 않게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먹을게 많았어요.

 
 

구이류도 종류가 많고 부드럽고 퀄리티 있어요.

 
 

해산물도 싱싱하고 쪄져 있는 것도 다양하게 있어요.

 
 

멍게도 싱싱했어요.

해산물 종류도 많아서 날거 좋아하는 사람들도 만족~

튀김류도 있어요.

디저트에서 딸기는 좀 최악이었지만

그래도 나머지는 다 무난했어요.

빵은 모닝빵하고 크로아상, 와플 있는데

차갑고 딱딱해서 좀 데우고 싶었어요.

근처에 저는 오븐 못봤는데, 있었으면 좋겠어요.

와인하고 샴페인도 있어요.

소주도 시원하게 되어 있어요.

음료수들은 종이컵에 담겨 있어서

편하게 들고 나갈 수도 있어요.

 
 

저는 임신 중이지만 그래도 4접시는 먹었어요. ㅎㅎㅎ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 왔습니다.

저희 가족들 모두 맛있다고 칭찬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