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톡톡레몬

반응형

 

많이 썼는데 많이도 모았네... 절약좀 해야겠다

 

현대카드 많이 쓰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현대카드 신용카드를 꼭 사용해야하는 상황이어서 생활비를 모두 현대카드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매달 50~100만원 정도를 현대카드 신용카드로 결제하다 보니 현대카드 포인트가 어느날 꺼내보면 꽤나 많이 모여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런 현대카드 포인트는 생각보다 사용처가 꽤나 많은데요, 한번 차근차근 현대카드 포인트 사용처를 알아보도록 할게요~

 

현대카드 포인트 결제금액의 일부만 사용 가능한 사용처

 

대부분의 카드 포인트가 포인트로 전액 결제는 불가하고, 전체금액에서 일부만 포인트로 대체가 가능하게끔 하죠. 현대카드도 마찬가지 입니다. 대부분의 포인트 사용처는 일부분만 포인트로 대체 결제하게끔 되어있습니다.

 

 

현대카드 포인트를 가장 많이들 사용하시는 분야가 일상 사용처 일것 같습니다. 현대카드 포인트 일상 사용처는 크게 주유/정비, 외식, 편의/쇼핑, 여행/레저, 영화/도서, 보험/금융 분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앞서 말씀 드린것 처럼 현대카드 포인트로 전액 결제하는 것이 아니라 일정 금액을 포인트로 대체하는 개념이죠. 각 포인트 사용처가 사용할 수 있는 기간이 조금씩 상이하니 사용하실때 꼭 적용 기간을 확인하고 사용하세요~ 

 

 

아무래도 현대카드 포인트로 결제금액의 일부분을 대체하게 되면 기분이 좋습니다. 물론 현대카드 포인트도 내가 쓴 돈을 통해 쌓이는 것이긴 하지만, 어쨌든 결제할때 내돈이 나간단 느낌은 안드니깐요 ㅋ 음 그럼 결제할때 아예 내돈은 안나가고 현대카드 포인트만 나간다면 더 기분이 좋겠죠?

 

현대카드 포인트로 전액결제하는 사용처

 

그래서 알아보았습니다. 현대카드 포인트로 전액 결제할수 있는 곳! 바로 M포인트몰이라는 곳 입니다. 주소는 아래 링크 참고하시구요~

 

 

불러오는 중입니다...

 

M포인트몰의 장점은 20만원 미만의 상품은 별도의 금액 지불 없이 보유하고 있는 현대카드 포인트만으로 결제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현대카드 M포인트몰에 접속하시면 위와같은 화면을 보실수 있습니다. 디자인의 현대카드 답게 홈페이지도 깔끔하고 직관적으로 잘 해두었네요. 

 

 

Best 50 상품 메뉴에 들어가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중에 있네요~ 서두에 말씀드린 것 처럼 20만원 미만의 상품은 현대카드 포인트만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20만원 이상은 추가 결제 금액이 붙습니다.)

 

 

9위에 랭크되어있는 전자레인지를 인터넷 최저가랑 비교해보았습니다. 확실히 절대금액은 인터넷 최저가가 싸보이는군요. 다만 현대카드 포인트를 현금처럼 쓸수 있는 H코인으로 환전해주는 비율을 보니 현대카드 포인트 1포인트당 현금 0.6~0.7원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그럼 M포인트몰의 포인트 가를 현금가로 치환해보면 대략 8만원 초반때 정도 나오네요. 

 

상품마다 인터넷 최저가와의 비교는 조금씩 다를 수 있으니 한번쯤은 비교해보시고 괜찮다 싶은 상품은 구매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어떤 상품이든 현대카드 포인트만으로 구매할 수 있다면 이득아닐까요 ㅎㅎ

 

 

실제 포인트만으로 구매가 되는지 확인해보기 위해 직접 구매를 눌러보고자 합니다. 어머니 선물로 드릴 설화수 화장품을 한번 구매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제품은 10% 할인 쿠폰도 있어 포인트가에서 또 할인을 해주는군요. 51,300 포인트만 결제하면 됩니다. ㅎㅎ 설화수 자음수의 인터넷 최저가는 33,860원. 현대카드 포인트 구매가를 현금으로 치환하면 대략 35,000원 가량 되니 인터넷 최저가 보다 살짝 비싸게 사는 경우겠네요~ 하지만 현금은 안나가므로 이정도면 만족~

 

 

주소 정보를 입력하고 결제 정보에 내려와서 본인이 보유한 현대카드 포인트를 확인하시고 사용할 포인트 금액을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소득공제도 가능하니 꼭 신청하시구요~

 

이상 현대카드 포인트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특히 현금 한푼 안내고 현대카드 포인트 만으로 필요한 물건을 구매할 수있는 사용처 한번 이용해보아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