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톡톡레몬

반응형

그린카 이용들 해보셨나요??

저는 차가 없어서 카 쉐어링을 이용하는데

그 중 그린카를 메인으로 이용한답니다!

 

조만간 지구 한바퀴를 돌겠군 ㅋ...

 

금번 추석에도 부모님댁을 다녀오기 위해

그린카를 2박3일 대여하였는데요~

그린카 같은 카 쉐어링은 단거리, 단시간을 빌릴땐

유용하지만 장거리, 장시간을 빌리면

오히려 렌트카보다 못할때가 많습니다 ㅎ

 

그럼에도 그린카를 2박3일이나 빌린 이유는!?

 

바로 요 그린카 추천인 프로모션 때문이죠!

그린카에 가입하지 않은 친구, 지인을

초대하면 가입한 사람과 초대한 사람에게

각각 1만포인트를 지급해 주는 프로모션!

 

단, 초대한 사람이 그린카를 가입하고

면허증과 결제카드를 등록해야만

두명 모두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린카 메인화면에서 위 그림처럼

상단 이벤트 페이지를 클릭하면

위와 같이 안내해주고 있는데요~

그린카 추천인으로 초대를 하는것 까진

어렵지 않지만 가입 시 주의점이 있습니다.

 

지인이 가입하다 보면 위와 같은 페이지가

나오게 되는데 이때 하단의 [추가혜택 등록]

버튼을 누르지 않고 그냥 넘어갈 경우

그린카 추천인 1만 포인트를 받을수 있는

기회가 날아가게 됩니다....

 

실제로 한번 날려 먹어서 고객센터에

문의도 해봤지만 칼같이 안된다는군요!

 

때문에 꼭 [추가혜택 등록] 을 클릭하여

위와 같이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해야합니다.

이렇게 그린카 추천인을 입력하고

메인페이지에 와서 운전면허증, 

결제카드를 등록하면 두 사람 모두에게

1만 포인트가 들어오게 됩니다~

금번 추석에 저는 가족들 모두 부탁하여 ㅋㅋ..

10번을 추천받았고 총 10만포인트를 받았습니다.

 

덕분에 이번 추석동안 총 17.5만원 정도가

그린카 대여비로 나왔는데 그 중 10만원은

포인트로 충당하여 2박3일 금액을 7.6만원으로

끊을 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보험료는 포인트 결제가 안되니

보험료 만큼은 지불해야합니다 ^^;

 

만약 내가 발이 넓다! 그리고 지인이

죄다 차있는 사람이어서 그린카를

써본적이 없다! 나만 차가 없어서

그린카를 이용한다!

그럼 노다지 입니다 ㅋㅋ 지금 당장

부탁해보십시오~!

 

그린카 추천인 프로모션 이용해 보세요~

 

(그린카 홍보대사 아닙니다 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