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톡톡레몬

반응형

알뜰교통카드

현재 제가 사용하고 있는 우리 알뜰교통카드에요. 

서울에서 경기도로 이사오면서 우리 알뜰교통카드를 발급받아서 사용하고 있어요. 

 

사용 기간 : 5개월 (2월~7월)  

 

할인 금액 :  53,210원 (6,7월 미적용)

추가 할인 : 3,000원 (카드 캐시백)

알뜰교통카드앱에서 마일리지 확인 가능해요. 

 

제가 이용하는 카드는 우리 알뜰교통카드 체크에요. 

알뜰교통체크카드지만 실속있어요. 

연회비도 없고 대중교통 3천원 캐시백도 되니

경기도에서 서울로 출퇴근하는 저에게 딱이라고 생각했어요. 

발급받을 때, 스타벅스 쿠폰 4장도 받았어요. 

단, 우리카드 최초 발급 또는 장기 미사용자 등 자격 조건이 충족되어야 합니다. 

 

발급은 사이트에서 하시면 됩니다.

 

▶사이트에서 확인해야 할 점 

사용 가능 지역 확인 (지역에 따라 다름)

발급 카드 선택하기 

https://alcard.kr/

 

알뜰교통카드

알뜰교통카드 홈페이지

alcard.kr

사이트에 친절하게 발급 방법 나와있어요. 

알뜰교통카드

카드 선택의 폭도 다양해요.

전체 23개의 선택 폭이 있습니다. 

신용카드부터 체크카드까지 혜택도 다양해요.

알뜰카드 비교도 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평상시 생활 루틴에 맞게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실적도 고려해서 받으세요. 

알뜰 교통카드 사용방법은 간단해요.

카드 발급을 받고나서 알뜰교통카드 앱을 깔아서 카드 등록 후 

출퇴근 장소 즐겨찾기하기 

그리고 출근하기전 출발버튼 누르고, 도착해서 도착버튼 누르기 끝!

 

알뜰하게 교통요금 할인받으세요. 

요즘 기본적으로 카드 2개 정도는 사용하는데, 

한 개 정도는 교통카드 메인으로 사용하는 것도 방법일 것 같아요.

 

아이가 있다보니 한 달에 30만 원 실적도 금방 채워요. ㅎㅎㅎ

핸드폰 요금, 보험료만해도 벌써 14만 원이에요. ㅠ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