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톡톡레몬

반응형

※ 주관적인 포스팅입니다. 태클 무서워잉

 

 

기아 쏘렌토를 출고받으면서

기아 멤버스 포인트를 지급받았다.

차값이 대충 4200만원 언저리였으니

약 0.3% 정도 적립해주는것 같다!

 

12만원... 적다면 적고 많다면 많은금액!

기아 멤버스 포인트 사용 어디다 사용하면

잘썼다고 소문이 날까!?

 

 

첫번째는 K스타일케어플러스 이다.

신차가 나온지 30일 안에 가입할 수 있는

일종의 외관 손상 케어 서비스이다.

 

작년에 생긴 서비스인데

가입 후 1년간 생기는 외관 손상에 대해

소액만 자기부담하여 수리하는 서비스이다.

기아멤버스 포인트 사용으로 가입 가능하다.

 

만약 내가 운전 쌩 초보다!

우리동네 주차선이 매우 좁아

주차 시 이웃이 긁고갈 확률이 98%다!

혹은 내가 이웃 차를 긁을 확률 98%다!

싶으면 가입하는게 좋을것 같다.

 

 

기아 멤버스 포인트 사용으로

가입가능한 K스타일케어플러스의 

보장 내용을 보면 차량별로 최대

보상받을 수 있는 금액이 위와 같다.

 

K스타일케어플러스 보장 안내 내용도

면밀히 읽어보자! 

서비스 보증 기간 내 수리할 경우!

기아에서 승인한뒤 30일내 수리 완료할것!

수리 비용의 10% 정도 자기부담금 발생!

 

 

K스타일케어플러스의 보상조건, 사용 방법도

친절하게 기재해 두었다.

가입하고자 하는 분들은 한번씩 읽어보시길!

 

 

두번째는 기아 포인트몰!

기아멤버스 포인트 사용을 통해

각종 물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아 포인트몰이다.

 

나 같은 경우는 요즘 세차가 그렇게

눈에 들어와서 ㅋㅋ...

세차에 취미를 붙일 겸

세차용품을 기아멤버스 포인트

사용을 통해 구매할까 한다!

 

 

각종 기프트콘이나 차량별 전용 상품 등

기아 포인트몰에서 기아 멤버스 포인트 사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것들이 많으니

새차가 나와서 이것저것 차량용품을

사보고 싶은데 돈은 좀 아깝다~

싶으면 기아 멤버스 포인트 사용으로

기아 포인트몰에서 플렉스 하면된다 ㅋㅋ

 

 

마지막으로는 기아멤버스 포인트

양수 / 양도 받기!

단 직계 가족이 신차를 구매하여

기아멤버스 포인트가 있을때

가능한 꿀팁이다!

 

기아멤버스 포인트 사용을 통해

서비스를 가입하거나

기아 포인트몰에서 현금지불없이

뭔가를 구매하고자 하는데

포인트가 부족하다!

 

엄빠찬스를 쓰는거다.

엄빠가 기아차를 사신 이력이 있다면

아마도 기아멤버스 포인트 사용 자체를

모르실테니... 엄빠 포인트를 양도 받아보자.

두배로 기아멤버스 포인트 사용을 하며

플렉스 할수 있다 ㅋㅋ

 

기아 멤버스 포인트 양수/양도 메뉴는

포인트 조회 화면상 오른쪽 상단에 있다.

몇가지 조건이 있으니 실행시

잘 읽어보고 양수/양도 받자!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