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톡톡레몬

반응형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및 방법

1년에 1~2번은 소고기 축제하는 날이에요.

설이도 소고기를 좋아해서 항상 넉넉하게 사요.

소고기 정육점이나 소고기 전문 식당,

정육점에서 사는 것보다 더 알차고 편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이용하고 있어요.

그 방법은 바로

#농할상품권과 #온누리상품권으로

구매하는 방법이에요.

10만원 상품권을 30%할인된 가격

7만원에 살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에요.

참고로 수산상품권도 농할상품권과 동일해요.

농할상품권

1년에 2~3번 비플제로에서 판매

◆ 구매 방법

비플페이앱 다운로드 및 계좌 등록

 

비플제로 온누리상품권 사용방법

 

알림 받기를 하시면 상품권 할인 기간에

알림이 와서 바로 구매를 할 수 있어요.

메인 화면 하단으로 내리면

이벤트 상품권 배너가 나와요.

농할상품권

구매할 상품권 배너 클릭 후 내리면 구매버튼 나와요.

단, 안내 사항을 필독하시는게 좋아요.

 

작년에는 경쟁이 치열했는데,

요즘에는 생각보가 경쟁이 치열하지 않아서

고기 먹을 일정에 맞춰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남편, 저 이렇게 구매를 해서

20만원을 만들어요.

운이 좋게 서로 다른 달에 발행 하면은

3월달에 10만원 사고 4월달에 10만원 사면 돼요.

 

농할상품권 사용처로는

온누리상품권 사용처로는

역시 고기가 짱입죠!

 

 

3월달과 4월 달에 각 사지 못했다면은

다른 가족들이 구매를 하면 돼요.

또는 선물로 30만원까지 가능해요.

 

농할상품권 사용처로 저희 가족은

마장동 정육점에서

비대면으로 10만원 우선 결제했어요.

농할상품권 비대면 결제방법

 

메인 화면 하단에 있는 간편결제 클릭 후

 

 

결제하려고 하는 매장 지역으로 변경 후

검색하면 돼요.

지역이 달라도 상관없어요.

다 검색이 됩니다.

 

농할상품권 사용처 생각보다 많네요!

 

 

농할상품권 사용처로 지정할

해당 매장이 나오면 결제 버튼 클릭

 

결제 클릭 후 위 화면이 나와요.

저는 이미 농할상품권을 사용해서

화면에 안뜨지만 농살상품권이 떠 있으면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차액 5만원은 온누리상품권으로 구매를 했어요.

 

 

온누리 상품권를 추가로 구매했어요.

5만원을 45,000원으로 구매 가능해요.

온누리 상품권은 비대면 결제가 안돼요.

해당 매장에 QR코드를 이미지로 받은 후

다른 핸드폰 또는 PC로 옮겨서

QR찍어서 결제하면 됩니다.

온누리상품권 비대면 결제방법

 

★마장동 신부축산★

14만원 이상 무료 배송

(10만원 무료 배송 정육점도 있으니 검색해 보세요.)

비대면 주문 및 결제는 아래 번호로 연락하면 돼요.

구매하고 싶은 부위와 금액을 보내면 돼요.

010-7664-1680으로 문자해서

선물세트 또는 집에서 먹을 중량과 부위를

상담 후 주문하면 돼요.

 

온누리상품권 사용처로 안성맞춤!

 

 

 

받고 싶은 일자도 미리 말씀드리면

원하는 일자에 맞춰서 택배를 보내줘요.

 

 

택배 배달 완료 후 2시간 있다가 들고 왔지만

여전히 보냉이 유지된상태!

 

 

저희는 살치살 300g 등심 500g 주문했어요.

서비스로 차돌 2개와 소스를 보내주셨어요.

 

고기앤 풍덩소스에 양파 슬라이스 넣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저희는 둘이서 소스 4개 다 썼어요.

 
 

살치살과 등심을 비슷하게 보내주셨어요.

제조일자가 한달 전인데도 고기 엄청 싱싱해요.

 

 

살치살 마블링좀 보세요.

 

 

등심에 새우살이라고 하나요? 등심에 붙어있는

새우살은 정말 사랑이고 너무 부드러워요.

 

차돌도 야들야들 정말 맛있었어요.

 

 
 

살치살 부드럽고 정말 맛있었어요.

서비스로 받은 소스에 양파 슬라이스해서

같이 먹으니 느끼하지도 않고 딱이였어요.

 

 
 

등심과 등심에 붙어있는 새우살은 정말이지...

저희 가족들 모두 새우살을 정말 좋아했어요.

돈을 많이 벌게 된다면 새우살만 먹고 싶어요. ㅎㅎㅎ

4월달에는 친정 가족 모두 다 농할상품권사서

5월달에 소고기 파티 하기로 했어요.

마장동에서 소고기 저렴하게 사서

소고기 파티하세요. ^^

농할상품권 사용처로, 온누리상품권 사용처로

강추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