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톡톡레몬

반응형

2021.01.22 - [40세 전 은퇴하기!/투자 종목] -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추가지점 설립을 위한 채용 시작!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추가지점 설립을 위한 채용 시작!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알아보기 피엔케이피부임상이연구센타 개요 최근들어 새롭게 투자하고 있는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는

lemontalktalk.tistory.com

지난 글에서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가 신규지점 설립을 위한 인원채용을 시작한다고 했었죠~ 드디어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의 신규지점이 영업을 시작하기 시작하였습니다!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새로운 지점 영업시작!

 

새로운 지점은 부평에 설립이 되었고 드림센터라고 하네요~ 기존 여의도 지점 capa의 70% 정도라고 하니 분기당 매출이 대략 28억정도 추가된다고 생각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기존 여의도 지점의 capa는 분기당 40억 정도)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사이트에서도 신규 지점에 대한 임상 시험 참여 게시판이 신설되었네요~ 임상지원자들을 모집하는 글이 3월 8~9일정도 부터 올라왔으니 21년 1Q 매출에는 3월 한달 좀 안되게 매출이 반영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한 5~6억 정도 반영되려나요 ㅎㅎ 매출을 어떻게 인식하는지 까진 몰라 얼마나 반영될진 잘 모르겠지만, 여하튼 1개월치 정도의 매출이 반영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20년 사업보고서가 나와봐야 알겠지만, 현재 여의도 지점 한개소로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가 창출하던 매출액은 대략 150억정도였습니다. 이제 부평지점이 추가됨에 따라 단순 산술계산으로 1.7배 하여 연간 255억 정도의 매출을 발생시킬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시설이 많이 추가되고 인건비도 증가함에 따라 순이익률이 좀 감소할순 있겠지만, 이를 감안하여 보수적으로 40%로 잡아도 연간 순이익 100억은 충분히 가능하지 않을까 싶네요! (피엔케이는 순이익률 40%가 보수적입니다 여러분~~~)

 

신규 지점의 capa를 매울 신규 임상문의 건수도 여전히 충분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1,2월달은 전년 동기대비 월등히 많은 수의 문의가 들어왔고, 3월달도 11일 현재 1/3이 지나간 상황인데 29건의 신규 문의가 들어와있는 상태입니다. 여기에는 반영되지 않는 기존 고객들의 시험 수요까지 합산되면 신규지점의 capa는 충분히 cover 할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IPO 당시 공개하였던 단기 매출증대안은 성공적으로 진행되어가는것 같아 내심 걱정하던 부분이 해소되어 다행인듯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가를 보면 우리의 미스터 마켓은 아직 알아봐주진 않는듯 하네요 ㅋㅋ. 이제 남은것은 중국 시장 개척인데 과연 계획대로 이루어 질지 기대 반 걱정반 그렇습니다 ㅎㅎ 진출하기만 하면 매출증대는 따논 당상이라 보여지긴 하는데... 언제쯤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련지~

 

그나저나 사업보고서는 언제 나올까요 ㅎ 사업보고서가 나오면 열심히 읽어보고 또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