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톡톡레몬

반응형

 

 

Stranded Chinese LNG Carrier Blocks Exports from Australian Terminal

 A stranded Chinese LNG tanker is blocking one of Australia’s export terminals and is starting to draw the attention of the global energy markets. The...

maritime-executive.com

 

한국 LNG운반선 제조사들에게 Very Very 희소식이군요 ㅎㅎ (에너지 수급 불안정은 안타깝습니다요...)

 

 

중국 LNG 운반선은 후동 중화가 건설한 174,000 cbm 표준 규격의 LNG 선이고... 때마침 우리나라 조선소들 주력 선종이기도 하군요! 11월 21일부터 문제가 되었다고 하는것 같은데... 어디한번 마린트래픽에서 해당 위치를 조회해볼까용?

 

기사에 나와있는 위치를 대략적으로 찾아보니 배한척이 떠있군요! 포스팅 되는 시점 기준 7분전 위치임 ㅋㅋ 떠있는 배 이름을 확인해보니 CESI QINGDAO 라고 하는것 보니 기사의 그 배가 맞는것 같습니다~!  

 

구글 어스에 찾아보니 딱 요위치인것 같군요 ㅋㅋ 아 왜자꾸 웃음이 나오지 ㅋㅋ... 여하튼 이번 사건으로 인해... 과연 세계 유수의 LNG 선사들이 중국 조선소를 어떻게 평가할지 기대가 됩니다~ 과거 17년도에도 비슷한 이슈가 있어 한동안 LNG 발주가 안나왔던것으로 알고있는데...  한국 조선소들 흥하즈아~~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