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톡톡레몬

반응형

수지외식타운 채선탕 자연한가득

어른들하고 괜찮은 외식장소로 고른 곳이 바로

#수지채선당이에요.

고기를 건강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주말에 다녀왔어요.

채선창 프리미엄은 없어진 것 같아요.

셀프바에 음식이 많았었는데...없어져서 아쉽...ㅠㅠ

다른 블로그 통해서 가격이나 셀프바는 봤는데,

주차 얘기가 없어서 답답했는데,

2시간까지 무료 주차 가능해요.

주차장은 수지외식타운 식당들과 공유라서

자리나면은 그냥 세우면 됩니다.

채선당 자연한가득

수지외식타운점

◆ 영업시간

월~일 : 오전 11시 ~ 21까지

쉬는 시간 오후 3시 ~ 4시 30분까지

마지막 주문 시간 오후 8시

◆ 메뉴

- 스페셜 모듬 샤브샤브 27,000원

- 월남쌈 한우 샤브샤브 (평일 저녁/주말/공휴일)

22,900원

- 월남쌈 한우 샤브샤브 (평일 점심)

19,900원

- 월남쌈 샤브샤브 9평일 저녁/주말/공휴일)

18,900원

- 월남쌈 샤브샤브 (평일 점심)

15,900원

 저희는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운좋게

자연한가득 바로 앞에 주차를 하고 올라갔어요.

2층정도에 식당이 있는데,

엘리베이터가 없어서 좀 불편했어요.

 
 

주말이지만 대기가 없어서 바로 들어 갈 수 있었어요.

 
 

매장 앞쪽과 안쪽이에요.

테이블간 간격이 넓어서 복잡하지 않고

쾌적해요.

저희는 월남쌈 한우 샤브샤브 주문했어요.

육수가 한가지밖에 없어서 아쉬웠어요.

얼큰한 육수도 있으면 좋을텐데...ㅠㅠ

육수는 벽쪽에 셀프로 가져 갈 수 있게

셋팅되어 있어요.

셀프로 이용할 수 있는 월남쌈 야채와 쌀페이퍼에요.

야채들이 신선해서 좋았어요.

월남쌈 온수도 뜨거워서 페이퍼 싸먹기 좋았어요.

 
 

샤브샤브에 넣는 야채이외 재료들도 다양해요.

겉절이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죽하고 같이 먹으니깐 아주 찰떡이었어요.

얼큰한 육수만 있었으면 더 맛있게 먹었을텐데...

 
 

떡볶이는 매운 맛과 보통맛이 있는데,

떡볶이는 한번 먹고 말았어요. 맛있지는 않았어요.

물김치도 시원하고 입에 잘 맞았어요.

 죽도 셀프로 만드는 거라 셀프바에 있어요.

이외로 저희 시부모님이 제일 맛있게 먹은 메뉴는

바로 샤브샤브도 아닌 닭강정이었어요.

저도 원래 이런데와서 안먹는데, 먹어봤더니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저희 테이블은 4번이나 리필해서 먹었어요. ㅎㅎㅎ

자연한가득 원산지 표지판이에요.

월남쌈 한우 샤브샤브 셋팅 (고기)

성인 4명이 먹기에 부족하지는 않았어요.

워낙에 야채를 많이 먹어서

고기양은 부족하지 않았어요.

야채 한가득 부재료 한가득 넣으니

건강하게 야채를 먹은 것 같아서 기분 좋았어요.

계속 만들ㅇ 먹게되는 마성의 월남쌈~~

셀프 재료 셋팅이에요.

 

테이블에 비치되어 있는 칠리 소스에 찍어서

월남쌈 맛있게 만들어서 잘 먹었어요.

샤브샤브도 먹고 월남쌈도 먹어서

풍족한 점심이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