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톡톡레몬

반응형

 

 


반려견 키우시는분들 많으시죠~

저도 주변 지인이 반려견을 키워

산책도 같이하고 돌봐주기도 하는데요~

 

가끔 다른지역에 놀러가서

애완동반카페를 가거나, 동물병원

강아지 미용 등을 찾아 볼때면 이곳저곳

찾아봐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번거로움을 한방에 해결해주는

반려동물 어플을 소개 드리고자합니다!

 

 

바로바로 '와글와글' 이라는 어플입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와글와글 검색!

위와 같이 다운받으실 수 있구요~

처음 어플에 접속하면 간단한 가입절차가

있으니 가입해주시면 됩니다 ㅎㅎ

 

 

 

처음 접속하면 보이는 화면인데요~

저는 광진구쪽으로 등록하여 광진구와

관련된 정보들이 처음 보이네요~

 

 

 

 

좀더 내리면 다른 사람들이 추천하는 산책로

애견동반카페 후기를 볼수 있습니다!

이것만해도 꿀정보들이네요

 

 

 

더 내려보시면 사람들이 잘 모르시는

반려동물과 관련된 페스티벌이나

펫택시에 대한 이용 후기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도움되는 정보가 끝일까요~?

그럼 추천드리지 않았겠죠 ㅋㅋ

진짜 꿀 정보는 지금부터 입니다!

 

 

 

 

 

어플 아래 동네탭을 눌러보시면

위와같은 화면을 보실수 있습니다~

바로 내가 지정한 위치 주위의

동물병원, 애견동반카페, 강아지 미용실

애견 호텔, 애견 놀이터 등을 조회할 수

있는 탭이죠!!

 

 

 

 

단순히 위치정보만 주는게 아니라

위와 같이 애견동반이 가능한 카페인지

고양이도 가능한지 등등 사람들이

궁금해할만한 조건들도 같이

추가하여 검색도 가능하답니다!

 

 

 

 

가고자하는 곳을 눌러보면 그곳의

위치, 가격, 가능한 항목 등도 같이

조회가 가능합니다. 해당 지역의

평균 가격 / 최소 / 최대 가격도 같이

조회가 되니 비교해보시면 호갱잡힐 일도

방지할수 있겠죠~? ㅋㅋ

 

 

 

 

 

찾기 힘든 반려견 놀이터도 위와 같이

싹다 정리가 되어있구요 ㅋ 

(많이 없는점은 좀 아쉽네요 ㅠ)

 

 

 

좀처럼 접하기 힘든 애견 장례식장도

위와 같이 모두 정리가 되어있습니다.

장례식장은 성격이 그래서그런지 모두

멀리 있네요....

 

이렇게 애견과 관련된 모든 시설

애견동반카페 / 동물병원 / 애견 장례식장

반려견 놀이터 등 필요한 정보들이

한개 어플로 정리되어있으니

매번 검색할 필요도 없어진듯 합니다 ㅎ

 

반려견 / 반려묘 뿐만아니라

모든 반려동물 키우시는 분들이

조금이나마 편리해지셨길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