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톡톡레몬

반응형

#롯데타워맛집 검색과 지인이 추천해준

#아그라 롯데 잠실에비뉴엘점 다녀왔어요.

석촌호수 뷰를 보면서 드시고 싶다면

예약 추천해요!!!

석촌호수 뷰는 예약자 우선이라고 합니다.

저희는 운이 좋아서 창가 자리에 앉았어요.

주말에는 대기가 있는데,

평일에는 유일하게 여기만 대기가 없더라고요.

 

아그라

롯데 잠실에비뉴엘점 6층

◆ 영업 시간

월 ~금 11:00 ~ 22:00

토 ~ 일 10:30 ~ 22:00

마지막 주문 21:00

 

 

잠실에비뉴엘에서 엘리베이터타고 6층 가는게,

제일 편해요.

#아그라는 안쪽에 있어서 쭈욱~~들어가야해요.

화장실 근처에요.

바로 들어가면 전면에 석촌 호수가 보여요.

창가 자리들은 다 예약 좌석이에요.

 
 

평일이라 입구쪽 자리들은 다 텅비어 있었어요.

매장이 생각보다 넓어요.

저 끝에 안쪽에도 자리가 있어요.

 저희는 왼쪽 자리에 앉았다가

창가쪽 자리에 다음 예약없다고

자리를 옮겨 주셨어요. 운이 좋았습니다.

사전에 미리 예약하면은 창가쪽 자리 가능해요.

주문은 태블릿 주문이에요.

나이가 아직 30대인데, 전 태블릿 주문 불편해요.ㅠㅠ

저희는 3명이라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자리세가 있어서 그런가 가격대는 좀 있어요.

 저희 3명 생각보다 많이 안먹어서 그런가

세트 음식이 많이 남았어요.

양이 많지 않다면 단품도 추천해요.

세트라서 라씨 베리베리와 망고를 시켰어요.

 
 

그외 와인과 음료수도 있어요.

커리 3가지라서 이렇게 3개로 셋팅을 해줘요.

식전 나초칩같은 바싹한 식감의 과자가 나와요.

기름기 느낌이 좀 나서 저는 별로 안 먹었어요.

 
 

베리베리와 망고 라씨가 바로 또 나왔어요.

둘다 양이 많고 맛있었어요.

 

난 3가지는 기본하고 허니버터, 갈릭으로 주문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허니버터가 제일 맛있었어요.

크기가 커서 셋이서 먹고도 남아요.

 
 

시선 강탈 바로 되는 이 비주얼!!!

이래서 비싼가 싶기도했어요. ㅎㅎ

연기가 사라지면 일반적인 샐러드가 똬악~

망고 & 포도 스노윙브레드라고 하는데,

저희꺼에는 포도는 없었어요.

다른 블로그 찾아보니 다른 지점에서는

포도가 들어 있는데...우리꺼는 뭐지;;;;

 난에도 싸먹고 시금치에도 싸먹으면 맛있어요.

소스에 찍어서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무르그 카라히에요.

이것도 등장이 남달랐어요.

화구 주변에 불이~~~

역시 비싼 곳은 괜히 비싼게 아니에요.ㅎㅎ

 
 

탄두리 치킨과 결이 뭔가 다르지만

뭔가 비슷한 느낌의 치킨맛이에요.

저희가 선택한 커리는 총 3가지인데요.

알루 빨락, 버터 치킨 마크니, 고아 프로운 커리

이렇게 주문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알루 빨락은 제 취향이 아니였어요.

다행이 일행 중 한명이 그나마 이걸 잘 먹어서...ㅎㅎ

좀 느끼하다고 할까요.

고아 프로운 커리 같은데...

이름이 정확하게 기억이 안나요.ㅠㅠ

저는 이게 제일 괜찮았어요.

 

적당히 감칠맛있고 맛있어요.

버터 치킨 마크니였나?아...이름이...

이건 좀 매웠어요.

그래서 저는 많이는 안먹었어요.

결론적으로 석촌 호수를 보면서

화려하게 인도 커리를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다음번에는 또 안갈 것 같아요.

다른 지점에도 갔었던 지인이

다른 지점이 더 맛있대요. ㅎㅎㅎ

그래도 맛은 평타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