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톡톡레몬

반응형

1일차 일정

V호텔 나트랑 1일차 아침 포홍 쌀국수(Quán Phở Hồng)

▶ 아이리조트 Suối khoáng nóng Nha Trang I-Resort (머드스파) 

▶ 점심 촌촌킴(Cơm Nhà Chuồn Chuồn Kim)

▶콩카페 (Cộng cà phê)

▶ 로컬 마사지 LY SPA ▶빈컴플라자(VinMart)

 

촌촌킴에서 점심먹고 환전하고

근처에 있는 콩카페 (Cộng cà phê) 갔어요. 

 

-주소-

97 Nguyễn Thiện Thuật, Lộc Thọ, Thành phố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콩카페

★★★★☆ · 카페 · 97 Nguyễn Thiện Thuật

www.google.com

CONG CAPHE 간판이 콩카페에요. 

나트랑 도깨비 회원이시면  계산하기전에 할인 쿠폰 제시하세요. 

그러면 할인 받을 수 있어요. 

입구에 콩카페 굿즈도 팔고 있어요. (생각보다 비싸요.)

한국 관광객이 많이 와서 한국어 메뉴판있어요. 

저희는 사이공 연유커피, 코코넛 연유커피 주문했어요. 

주문하면 이렇게 번호표를 줍니다.  자리잡고 앉으면 갖다줘요. 

2층자리에요. 저희는 늦게까지 있어서 비어있는 모습을 찍을 수 있었어요. 

2층에서 바라본 1층~1층은 단체자리 위주에요. 

그리고 사람이 워낙 많아서 정신없어요. 

물론 2층도 사람이 많고요. 가족단위가 많아서 더 시끄러워요. 

한국 카페에요. 

3층은 가족단위가 더 많아요. 

그때마다 다르겠지만 한국 관광객들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신기해요.!!

저희가 주문한 사이공 연유 커피 왼쪽, 코코넛 연유 커피가 오른쪽~~

사이공커피는 얼음이 너무 작아서 먹는데 좀 거슬렸어요. 맛은 달달하니 좋았어요. 

코코넛 연유 커피도 맛있었어요. 

 

제가 방문했던 카페 중 3번째로 괜찮았어요. 

베스트 1,2,위는 추후 포스팅할게요. 


 

- LY 스파 로컬 발마사지-

 

콩카페에서 V호텔 나트랑 가는길에 LY스파라는 발마사지샵이 있어요. 

정말 비추에요. ㅎㅎ

 

콩카페옆에 있는 발마사지샵보다 저렴해서 

여기서 했는데...별로였어요. 

 

어딜 가나 유용한 베트남어 회화

참고로 đắt quá (닷 꽈아) – 정말 비싸네요!
giảm giá  (쟘 쟈) – 깍아주세요!

 

(쇼핑할 때도 유용해요.)

 

시작은 좋았습니다.

사장이 어디론가 전화를 급하게 합니다. 

이러고 있다보면은 오토바이를 타고 아르바이트생이 옵니다. 

음...누가봐도 아르바이트생...ㅎㅎ

다음날 다른 곳에서 받았던 곳하고 너무 차이가 나더라고요. 

들어갔는데, 마사지사가 바로 오지 않는다면 그냥 나가세요. 

그런곳은 상주하고 있는 직원이 없는 곳입니다. 

 


기분나쁘게 발마사지 받고 (전혀 시원하지도 않음)

VIN Mart 갔어요.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백화점 같은 곳이에요. 

5층에 오락실하고 푸드코트도 있어요. 

푸드코트 음식 비싸요. 

빈마트 있는 곳에 다이소 같은 곳도 있어서 

급하게 살게 있으신 분들은 여기 오셔서 사세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비옷도 100원주고 샀어요. 

 

VIn Mart에 가방 들고 가려면 입구 옆에 있는 곳에 맡기고 들어가야합니다. 

그리고 과일 비싸고 살게 없어요. 

 

한국식 라면, 김치, 음료수 같은거만 사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